회원 가입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■ DEPC의 회원이 되려면 로그인 후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회원 가입 시 회칙에 정해진 약관에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.
회원 가입시 이름과 닉네임은 같은 이름을 사용하며 실명이어야합니다.
이름과 닉네임이 다를 경우 관리자가 이름과 닉네임을 임의로 일치 시키게 됩니다.
이의가 있으신 분은 관리자 메일(mnews@hanmail.net) 또는 010-5665-0278 정연규총무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

■ DEPC에 올릴 수 있는 이미지는 흑백, 칼라 등 필름 사진, 디지털 카메라, 디지털 캠코더 등으로 촬영된 이미지를 불문하고 해양 동, 식물이나 해양 생태, 수중 작품 사진 등 수중이나 해양에 관련된 이미지를 올릴 수 있습니다.

■ 다이버들이 수중사진이나 수중촬영 장비 등을 게시하거나 질문을 하면, 전문가(수중사진 전문가, 수중촬영 장비 전문가, 해양 생물학 전문가)들이 리플을 해주므로 올바른 촬영 기술이나 해양 생물학 지식을 얻게 됩니다.

■ 게시된 이미지들은 학술적, 공익적, DEPC자체출판물등에 사용되어 집니다.
선택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에게 귀속되어 있습니다.
단. 공익적인 목적을 위한 DEPC가 발행하는 출판물, 자문단 출판물  또는 웹어플리케이션 개발 , DEPC의 자문단에서 학문적 연구 목적이나 출판에 사용하는 것은 사전 동의 없는 무료 사용을 전제로 합니다. 
상업적인 목적을 위해서는 회원님들의 이미지는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.

■ 등록된 게시물은 DEPC와 협력관계를 맺은 곳에 공익적인 목적을 위해 회원정보를 제외하고 상호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.

■ 게시된 이미지가 선택되어 사용되면 출판물에 저작권자의 이름은 밝히기로 합니다.
(단. 어플리케이션용으로 이용될경우 이미지의 사이즈특성상 저작권자 표시를 생략할수도 있습니다.)

■ 게시된 이미지중 출판또는 사용용도의 특성상 원본이 필요한 경우 DEPC에서는 저작권자에게 원본을 요청합니다.
원본을 보내주실경우 원본이미지에 대한 사용에 동의한것으로 간주합니다.
원본이미지를 보내주실경우에는 지정해드리는 방식(E-mail, 웹하드등)으로 원본 이미지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

■ DEPC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수중사진, 수중비디오, 해양생물 등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실시합니다.

■ 전 세계 바다를 대상으로 수중사진, 수중비디오, 에코다이빙 투어를 지속적으로 실시합니다.
  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참고사항
* 회원가입은 가입후 이메일 자동 인증이 이루어져야만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.
* 이메일 인증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가입신청을 하신 회원에게 발송되며 받으신 메일의 가입확인을 선택해주시면 이후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.
* 간혹 인증메일 발송이 DAUM, NAVER 등 포털사이트의 이메일 가지신 분들은 스팸으로 걸러지는 수도 있습니다.
가입 후 인증메일이 오지 않은 분은 관리자에게 메일(mnews@hanmail.net) 혹은 010-5665-0278(정연규)으로 연락주시면 조치 해드리겠습니다